본문 바로가기
Money log/리뷰

사천읍 사천카스테라 초코 후기

by Marcus0203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번 지나가기만 하다가 뒤늦게 맛집이라고 알아서 가본

사천읍 사천카스테라를 가보았습니다 ㅎㅎ

사천카스테라

경남 사천시 사천읍 사천대로 1892

저희는 저녁 너무 늦게 가서 종류가 몇개 안남아서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초코맛을 사보았습니다 ㅎㅎ

가격은 10,900원

사천카스테라 초코

초코가 되게 많이 송송 박혀있었어요

칙촉이 생각나는 모습이네요 ㅎㅎ

사천카스테라 초코맛 단면

카스테라가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단면에는 초코 시럽이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침8시에 빵이 나온다 하시더라구요

다음에는 갓나온 빵을 한번 사먹어 볼까 싶어요

초코맛도 좋았는데 다음에는 오리지널이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즈맛을 먹어보려합니다

 


상호명에 단수이카스테라라고 되어있는데

원래 가게 이름이 단수이에서 사천카스테라로 바뀐거 같더라구요

오늘도 제돈 주고 사먹은 사천카스테라 후기입니다

반응형